안녕하세요 고객님.^^
HL홀딩스 온라인 공식 판매처입니다!
상품 A/S및 점검진행은 만도플라자 고객센터 1588-4181쪽으로 문의주시면 진행 받아보실수있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것이 2020년 쯤인것 같은데 그때 설치하다가 전원이 안들어 와서
설치 중단하고 일이 바빠서 오늘 다시 전원 케이블 설치 부터 변경해서 해봤는데
역시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멀티미터로 전원 케이블 퓨즈 아랫단까지 전원이 12V는 나오는 것은 확인은 했는데
그 이후로는 제거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서요
구매한지 오래되긴 했는데 점검 가능할까요?